Loading...
2015년 5월 5일 화요일

이스 크로니클스 1 풀버전 모바일/다운 드박 (Ys Chronicles 1.apk free download/android)


스토어 리뷰 ! - 평가 4.6
Ys 는 일본의 아름답고 예술적인 세계를 선사하는 액션과 영웅적인 판타지로 가득한 JRPG 게임입니다. 2000년대에 PC와 PSP 버전으로 처음 선보인 유명한 프랜차이즈 게임의 첫 에피소드 "Ancient Ys Vanished: Omen"이 터치 게임 플레이에 적합해진 모바일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Ys 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모험심에 가득찬 검객 아돌 크리스틴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사악한 창조물의 무리에 의해 포위당한 도시의 왕국인 에스테리아의 알 수 없는 해변에서 스토리를 시작하게 됩니다. 에스테리아의 백성들은 여러분이 악마를 물리치고 왕국을 해방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고대 Ys 대륙의 역사를 담고 있으며 평화를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는 6개의 신성한 책을 찾아야 합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여러분은 마법에 걸린 무기와 유적을 발견하여 경험치와 힘을 획득하게 됩니다. 강력한 기사가 되어 적을 물리치십시오!

Ys 게임은 아름답고 예술적인 디렉션을 통한 풍부하고 서사적인 분위기와 멋진 배경음악 그리고 심오한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Ys는 고유한 전투 모드를 통해 차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려면 적과 부딫혀야 합니다("BUMP" 시스템). 터치 기기에 최적화된 이 원터치 전투 시스템으로 인해 게임이 훨씬 짜릿하고 재미있어졌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 알게되신 분이나 이미 알고 계신 분 모두가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이 일본 액션 RPG 게임의 대부격인 게임의 모바일 버전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 가상 패드
- 컨트롤러 지원
- 업적
- 언어: 영어, 일본어, 불어, 한국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힌트
- "리믹스" 및 "클래식"을 포함한 다양한 배경음악 선택 가능
- Android TV 호환
- 2가지 게임 모드: 어드벤처, Time Attack
- 두 가지 그래픽 모드(어드벤처 모드에서만 지원) Chronicles, Original
- HD 메뉴
이스모바일/이스1 크로니클

스크린샷


추가정보
(ReKing은 안전한 파일을 공유함
V3 검사는 선택 아닌 필수임)
업데이트 날짜 - 2015년 5월 2일
크기 - 396M
설치 수 - 1,000 - 5,000
현재 버전 - 1.0.1
지원되는 Android 버전 - 4.0 이상
한글지원, 정식판

설치방법

1
아래 바로가기 > 댓글링크 > 다운
압축 해제후 > apk설치




2
위 1번에서 압축해제된 폴더 중에서
"com.dotemu.ys1x" 폴더를
스마트폰 android/obb/ 경로에 그대로 붙여넣기

3
게임실행 후 즐기자

리킹의 댓글(덧링)이 열리는 중입니다...
'Reload?'가 보인다면 3초만 더 기다려보세요.
"리킹(ReKing)은 당신의 느낌표(광고)가 필요합니다."

 
Toggle Foot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