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년 5월 5일 화요일

트럭폼 크랙 버그/돈 무한 치트 (trucksform.apk mod hack/cheat android)


스토어 리뷰 ! - 평4.5
Trucksform 당신이 이제까지 해본 적이 다른 트럭 레이싱 게임과는 달리입니다. , 드라이브 촬영하고 네 개의 놀라운 기계에 비행을하고 전체 경주 경험을 변환 ...
---
지구는 폭발 직전에 박사 Brainz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고급 오프로드 변환 트럭에 좌석을 가지고 마그마 안정화 머신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필요한 유물을 수집하기 위해 가장 어려운 지형의 일부를 해결.

당신의 여행은 산과 무성한 푸른 언덕, 60 액션 포장 수준 이상의 모든 확산을 화산에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여러 대륙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거기에 당신의 방법에 수많은 장애물이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잘 극복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의 놀라운 트럭은 다른 전문 기계로 변환 :

- 오프로드 트럭 - 이것은 기본 운전 선택, 경사로 거친 지형에 가장 적합하며, 점프, 다양한 빠르고 내구성 트럭입니다.

- 총 트럭 - 때때로 그들을 통과보다 장애물을 통해 폭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발 배럴 및 파편을 통해 경로를 취소 총을 사용합니다.

- 드릴 트럭 - 때로는 강력한 총 트럭이 돌과 콘크리트 벽의 톤을 통해 폭발 할 수 없으며 드릴 변환이 편리 곳입니다.

- 헬리콥터 -이 특별한 변환이 어려운 지형 비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른 트럭은 큰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4 트럭 각각 그 특성을 향상시킬 업그레이드 시리즈를 얻는다. 업그레이드 된 바퀴는 더 빨리 장애물을 파괴 할 수 있도록 트럭과 더 강력한 총기의 가속과 최고 속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모든 트럭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시간에 레벨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트럭 레이싱 게임과는 달리, Trucksform는 반응 속도와 의사 결정을 테스트 - 때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완료하는 것은 불가능 보인다 완전한 수준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변환하는 학습 방법과.

, 드라이브 변환, 촬영, 비행 게임의 모든 60 레벨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드릴 - Trucksform 시간! 다운 드박/드롭박스 덧링

스크린샷

추가정보
(ReKing은 안전한 파일을 공유함
V3 검사는 선택 아닌 필수임)
업데이트 날짜 - 2015년 4월 30일
크기 - 100M
설치 수 - 100,000 - 500,000
현재 버전 - 2.1
지원되는 Android 버전 - 2.3 이상
크랙판(제한이 언락, 다량의 돈을 포함)

설치방법

1
아래 바로가기 > 댓글링크 > 다운
압축 해제후 > apk설치




2
위 1번에서 압축해제된 폴더 중에서
"com.evlppy.trucksform" 폴더를
스마트폰 android/obb/ 경로에 그대로 붙여넣기

3
게임실행 후 즐기자

리킹의 댓글(덧링)이 열리는 중입니다...
'Reload?'가 보인다면 3초만 더 기다려보세요.
"리킹(ReKing)은 당신의 느낌표(광고)가 필요합니다."

 
Toggle Foot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