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년 5월 13일 수요일

퍼스트 터치 사커 2015 크랙 결크/돈무한 버그 (First Touch Soccer 2015.apk android hack cheat)


스토어 리뷰 ! - 평가 4.5
실감나며 중독성 있는 몰입형 게임. First Touch Soccer 2015가 더 나은 모습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놀라운 기능, 모드, 멋진 그래픽 및 매끄러운 게임플레이로 가득 찬 올해의 에디션을 놓치지 마세요. 나만의 게임, FIRST TOUCH SOCCER!
*****************************************
클럽을 우승으로 이끄세요
감독 모드로 경기장 안팎에서 팀을 관리하세요. 새 선수를 고용하고, 계약을 협상하고, 독특한 경기장 편집기로 클럽의 경기장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세요. 감독 모드가 플레이어의 필요에 맞게 더 세밀해졌습니다. 도전을 넘어설 준비가 되었나요?
숨막히는 비주얼 &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FTS 15는 수백 가지의 독특한 애니메이션, 환상적인 플레이어 및 경기장 그래픽 등으로 궁극의 모바일 축구 경험을 제공합니다. 골 및 태클 하나하나를 느끼고 어디에서든 경기 상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한 조명 시스템은 최고의 모바일 축구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뛰어난 인공지능 & 고속 게임플레이
속여보세요. 혁신적인 인공지능이 지금까지 나온 그 어떤 First Touch Soccer 버전보다 더욱 실감 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박스 밖에서 강슛을 날리거나 놀라운 기술로 골을 획득하세요. 무한한 가능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데일리 매치 챌린지
매치 챌린지에서 매일 기술을 연마하세요. 약팀이든 우승 후보이든 간에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하는 멋진 매치가 매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이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
Bastille, Imagine Dragons & Black Kids가 제공하는 한정 사운드트랙.
이 게임은 초기 컨텐츠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인터넷 연결을 요구합니다.
주의: 이 게임은 무료 게임이나, 추가 컨텐츠 및 게임 내의 아이템은 실제 돈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게임 플레이, 동영상 시청 등으로 얻을 수 있지만, 크레딧을 포함하는 팩을 KRW2,079 - KRW39,104 사이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본 앱에는 외부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점에서 게임 내 화폐를 구매하시게 되면 광고가 사라지게 됩니다. (퍼스트터치사커15

스크린샷

추가정보
(ReKing은 안전한 파일을 공유함
V3 검사는 선택 아닌 필수임)
크랙판(제한이 언락, 다량의 돈을 포함)
업데이트 날짜
2015년 4월 28일
크기 - 156M
현재 버전 - 2.07
지원되는 Android 버전 - 4.0 이상

설치방법

1
아래 바로가기 > 댓글링크 > 다운
압축 해제후 > apk설치




2
위 1번에서 압축해제된 폴더 중에서
"com.firsttouchgames.fts15" 폴더를
스마트폰 android/obb/ 경로에 그대로 붙여넣기

3
게임실행 후 즐기자

리킹의 댓글(덧링)이 열리는 중입니다...
'Reload?'가 보인다면 3초만 더 기다려보세요.
"리킹(ReKing)은 당신의 느낌표(광고)가 필요합니다."

 
Toggle Footer
TOP